테무 Temu는 중국에서 배송하는 대신 현지 창고에 재고가 있는 판매자를 온보딩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미국 판매자는 없습니다.
대신 미국에 재고가 있는 중국 셀러입니다.
테무 Temu는 2022년 9월 미국에서 출시된 이후 판매자가 도매 가격에 동의하고 상품을 테무 Temu의 창고로 대량 배송하도록 요구하는 위탁 모델을 사용해 왔습니다.
그런 다음 테무 Temu는 목록, 마케팅, 이행, 고객 서비스 및 가격 책정을 처리하고 누군가 제품을 주문하면 판매자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 모델을 통해 테무 Temu는 품질, 선택 및 가격을 제어할 수 있었지만 다른 국가의 판매자를 온보딩할 수는 없었습니다.
마켓플레이스 Marketplace Pulse 조사에 따르면 테무 Temu는 현재 미국 내 재고가 있는 1,000개의 판매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150,000개의 위탁 판매자에 합류했습니다. 아마존에서 일부 판매자는 창고 보관을 위해 FBA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판매자는 자체 주문 처리를 처리합니다.
테무 Temu에는 이제 두 가지 유형의 판매자도 있습니다.
새로운 두 번째 유형인 미국의 자체 창고 또는 3PL을 사용하는 유형은 테무 Temu를 아마존 Amazon 또는 이베이 eBay와 비교할 수 있는 진정한 시장으로 만듭니다.
또한 테무 Temu는 미국 및 유럽 판매자를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동일한 기능이 곧 유럽에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테무 Temu 마켓플레이스의 1,000개 판매자는 모두 중국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아마존 Amazon에서 판매하고 있었기 때문에 미국에 재고가 있었습니다.
일부는 아마존 Amazon보다 더 높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더 낮은 가격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아마존 Amazon만큼 빠른 배송을 제공하는 곳은 없습니다.
현재 테무 Temu에는 없는 옵션인 빠른 배송이 테무 Temu가 중국 창고를 통해 재고가 흘러야 하는 위탁 모델을 넘어서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변화가 예상됩니다. 현지 창고를 보유한 판매자가 이를 확보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시장 확장은 판매자의 위치보다는 중국에서 각 패키지를 배송하는 과거의 발전에 더 가깝습니다.
오늘날 테무 Temu에서 판매되는 품목의 100%는 중국에서 직접 수입됩니다.
이는 위탁 모델을 통해 가능해진 공급망 통합의 수익성은 낮지만 인상적인 성과입니다.
시장을 통해 테무 Temu는 단일 공급원에 대한 의존도를 줄여 규제 위험을 방지하고 더 빠른 배송을 제공하며 선택 및 가격대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먼저 모든 아마존 Amazon 판매자를 온보딩하려고 시도할 것입니다.
이들 중 다수는 중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거의 모두 미국에 재고가 있습니다.
또한 기존 브랜드도 추적할 것입니다.
2023년 7월부터 브랜드를 온보딩해온 라이벌 셰인(Shein)은 별다른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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